국제기계, 전국순회 대형연전시 실시
국제기계, 전국순회 대형연전시 실시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1.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신제품 소개
반값트랙터·존디어·밀실묘 이앙기 등
국제종합기계(대표이사 진영균)는 내달 18일부터 3월 22일까지 전국 대리점별 대형연전시를 실시한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국제종합기계(대표이사 진영균)는 내달 18일부터 3월 22일까지 전국 대리점별 대형연전시를 실시한다. 

대형연전시는 국제대리점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용 5톤 무대차량과 공연단을 통해 고객들에게 주요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제기계는 ▲지난해 존디어 트랙터 판매 1등 ▲‘A4800’ 반값트랙터 1등 판매 ▲농기계 업계 최초 품질대상 수상 1등 ▲올해 농협 이앙기 판매 1등으로 1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국제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반값트랙터의 새로운 시리즈 58마력 ‘A5800’ 트랙터와 국제 단독공급의 존디어 ‘6120E’ 트랙터를 고객들에게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산 단독으로 밀식묘가 가능한 국제 ‘RGO이앙기’, 밭작물 전용 보행관리기도 전시한다. 

국제기계 관계자는 “지난해 농기계업계 최초 5톤 무대차량을 통해 신제품과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제품과 공연을 통한 최고의 잔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순회 대형연전시는 내달 18일 국제논산대리점을 첫 시작으로 약 5주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