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클레임 대응' 교육생 모집
aT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클레임 대응' 교육생 모집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3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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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에서 '불만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을 전수한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은 2월 20일 경기 수원시 당수동 aT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총 4기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40명이며, 중소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담당자 등 재직근로자에 한해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과목은 ▲고객 클레임의 대응기법 ▲식품기업의 클레임 대응전략 ▲소비자 분쟁해결 등이다.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해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소비자분쟁의 실제 케이스스터디 등 식품기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