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11번가와 ‘인기녹즙 10종' 깜짝할인
풀무원녹즙, 11번가와 ‘인기녹즙 10종' 깜짝할인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1.3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인기 녹즙 베스트 10종의 2주 배달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녹즙 체험 프로모션’ 쇼킹딜을 30일 진행했다.

1월 30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 쇼킹딜에서 단독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위러브, 명일엽&헛개, 마시는 새싹 등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부터 키즈하이, 리틀키즈하이 등 어린이용 녹즙에 이르기까지 총 10종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주문 제품은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과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제품으로는 위러브가 대표적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루 평균 2만 5000명이 마시는 ‘위러브’는 풀무원녹즙의 일 평균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품목으로,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만족도가 88%에 달할 정도로 반응도 좋다.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명일엽에 헛개, 밀크씨슬을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제품이다. 이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영양분이 풍부한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함유한 마시는 새싹,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을 그대로 담은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등도 할인 대상 품목에 포함됐다.

어린이용 녹즙 키즈하이는 계란 34개 분량의 본펩 성분과 해조칼슘, 유기농 케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6가지 과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평소 채소 섭취를 꺼리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리틀키즈하이는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43종의 채소와 과일을 건강하게 발효한 식물성유산균 제품이다.

김정희 마케팅 팀장은 “건강한 원료로 과채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풀무원녹즙과 함께 건강한 한 해를 계획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