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장(상임이사) 공모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장(상임이사) 공모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2.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5일 접수, 3월중 임용 예정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강서지사장(상임이사)을 공모한다.

응모자격은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해당 직위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륜, 경영마인드를 갖춘 사람이다.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인터넷(jobs@garak.co.kr) 또는 방문・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사는 일간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포털사이트(www.cleaneye.go.kr),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 서울시일자리플러스센터(http://job.seoul.go.kr) 등에 관련 공고를 냈다.

지방공기업인 공사는 지방공기업법 등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임추위에서 모든 공모 절차를 수행한다.

임추위는 3차에 걸쳐 운영되며 제1차 위원회에선 자격요건, 임용절차 등에 대해 논의하고 2차에선 응모자가 제출한 서류를 심사해 면접대상을 가린다. 3차에서 면접심사로 임원 임용후보군을 임명권자에 추천하게 된다.

김경호 사장은 추천 후보군 중 강서지사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오는 3월중 임용할 예정이다.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은 농산물 유통물량이 전국 두 번째로 많은 공영도매시장이다. 경매제와 시장도매인제가 병행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조직 화합과 갈등 중재, 소통 능력을 갖추고 공사 발전을 위한 정책 제언을 할 수 있는 소양을 갖추신 분, 청렴성 도덕성을 가진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개 모집 담당자(02-3435-0525)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