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속에 꽃 향 품은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과일 속에 꽃 향 품은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2.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사과’, '장미&포도’ 2종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으로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포장용기 또한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도록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벚꽃과 사과, 장미와 포도의 색을 이용한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시각과 후각,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갖춰 언제든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눈길이 머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분 좋은 꽃 향, 입안이 즐거운 과즙의 맛을 함께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350ml와 1.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톡 쏘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만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상큼달콤한 과즙과 아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