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업진흥원,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금상’ 수상
임업진흥원,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금상’ 수상
  • 박우경 기자 wkpark@newsfarm.co.kr
  • 승인 2019.02.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신력 높이 평가받는 LACP 어워드…세계 29위
글로벌 탑 100 보고서에도 선정 ‘쾌거’

(한국농업신문=박우경 기자)한국임업진흥원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평가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이하 임진원)은 20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이하 LACP)이 주최하는 2017/18 비전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드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임진원은 2016/17 VISION AWARDS 은상 수상에서 한 단계 나아가 금년도는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출품된 보고서 중 세계 29위로 선정되며 Global Top 100 Report에도 선정되는 뜻깊은 성과를 거뒀다.

한편, 2015년부터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매년 지속가능한 임업의 성과를 공유하고자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왔으며, 역대 보고서는 기관 홈페이지(www.kofp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길본 원장은 “앞으로도 국민․임업인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구성과 창의성, 정보전달력 등이 우수한 보고서를 발간하여 지속가능임업 성과를 공유‧확산토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