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협회, ‘RICE UP LIFE UP’ 2019년 봄호 발간
쌀가공식품협회, ‘RICE UP LIFE UP’ 2019년 봄호 발간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9.03.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가공산업 주목해야 할 농정정책·미국 식품 트렌드 등 정보 수록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남두)는 쌀가공산업 정기간행물 ‘RICE UP LIFE UP’(이하 라이스업 라이프업) 9호인 2019년 봄호를 3월에 발간했다.

2017년 3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쌀가공산업 전문 정보를 알리는 등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쌀가공식품 업계의 소통 창구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라이스업 라이프업’ 봄호에는 2019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코너를 리뉴얼해 더욱더 알차고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는 것이 협회 측의 설명이다.

‘차세대 가정간편식, 케어푸드 산업’으로 1인가구, 고령사회 등의 변화로 바뀐 식문화산업 ‘케어푸드’시장을 집중 조명했고, 또 쌀가공산업이 주목해야 할 2019년 농정정책, 쌀가공식품산업 통계, 쌀가공산업 종사자 ‘R&D’직군 인터뷰 등으로 산업 현장의 생생한 스토리를 담았다.

아울러 창간 2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창간 2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도약하고자 콘텐츠를 재정비하였으며, 독자 설문조사로 의견을 반영해 더욱 발전하는 매거진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산업 현장의 스토리를 풍성하게 담으며, 쌀가공식품산업의 전문 매거진으로 쌀가공식품산업 간의 소통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협회 홈페이지(www.krfa.or.kr)에서 PC와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