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우로 평범한 일상이 자랑거리가 된다”
“우리 한우로 평범한 일상이 자랑거리가 된다”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9.03.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2019년 신규 비즈링,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가사가 특징
간단한 신청 양식 혹은 QR코드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농가 비영리 단체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일상 속 우리 한우를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새롭게 무료 통화연결음인 ‘비즈링’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우자조금의 '2019년 신규 비즈링'은 2019년 TV광고 캠페인 슬로건인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와 같은 맥락에서 ▲한우 먹고 남편 자랑 ▲한우 쏘고 자기 자랑 ▲한우 먹고 한우 자랑 등 우리 한우와 함께하면 '평범한 일상이 자랑거리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함께 경쾌한 가사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2019 한우 홍보대사인 배우 남궁민의 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신규 비즈링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의 '알림·홍보-홍보자료-한우송 듣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비즈링은 한우자조금으로 지원되어 간단한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비즈링 신청 링크(www.bizring.biz/1Eu4) 혹은 QR코드로도 신청 가능하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신규 음원 외에도 한우먹고 힘내요, NEW한우송 등 10여 개의 다양한 한우 비즈링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우자조금은 신규 비즈링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비즈링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링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한우 정육세트(2명)와 5만원 상당의 한우 육포세트(2명), 한우 불고기콤보(10)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민경천 위원장은 "친숙하고 경쾌한 멜로디와 가사로 우리 한우의 긍정 에너지를 보여주고자 했다"며 "2019년 신규 비즈링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