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론칭 이벤트’ 진행
슈가로로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론칭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4.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0명에 시크릿 서비스 '구매 이벤트'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 슈가로로가 오는 17일부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이스트 W와 함께 한다.

슈가로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장점이다. 한 컵에(100mL)에 60칼로리밖에 되지 않으면서도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스트로베리 앤 크림’과 ‘초콜릿 무스’ 2가지 맛이 있다.

슈가로로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론칭을 기념해 자사 전속모델인 뉴이스트 W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슈가로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뉴이스트 W의 포토카드 5종과 포토카드 꽂이, 슈가로로 배지 4종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시크릿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슈가로로 관계자는 “슈가로로는 뉴이스트 W 팬분들의 사랑으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론칭 이벤트와 함께 뉴이스트 W의 ASMR 영상도 최초로 공개하기 때문에 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게 구매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슈가로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페이지에 구매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뉴이스트 W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구매평 이벤트는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1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