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신한은행,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충주시-신한은행,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5.19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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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142개 매장…사과 할인 행사
1.8kg봉지 사과 4만 봉 2000원 할인
충주시는 지난 16일 홈플러스(부천 상동점)에서 후원식을 갖고 홍보용 사과를 나눠주며 본격적인 판촉행사를 가졌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충북도 충주시가 전국 홈플러스 142개 매장을 대상으로 충주사과 판매 농산물상생마케팅에 들어갔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의 사회공헌과 광고를 연계해 농산물 가격안정과 소비촉진을 목표로 하는 행사다. 시는 이날 행사로 농업인은 직접 키운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하는 상생의 장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지난 16일 홈플러스(부천 상동점)에서 후원식을 갖고 홍보용 사과를 나눠주며 본격적인 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날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시 예산 2500만원과 신한은행 1500만원 등 총 4000만원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충주사과 4만 봉지(약 3억1200만원)가 한정판매되며 시중가보다 2000원 할인된 7800원(1봉지/1.8kg)에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이창희 시 농정과장은 “상생마케팅 행사에 후원을 해주신 신한은행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판로확대와 지역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