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다니엘 헤니의 조지아 크래프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코카콜라, 다니엘 헤니의 조지아 크래프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6.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여기부터 여~기까지, 다니엘 헤니 다리에요“

다니엘 헤니가 완벽한 비율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낸 현장이 공개 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훤칠한 키를 닮은 대용량 RTD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다니엘 헤니는 큰 손으로 조지아 크래프트를 미니 사이즈처럼 다루며 유쾌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촬영 도중 진지한 눈빛을 보이며 존재감 넘치는 남성미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화보는 무보정으로 공개 되어 비현실적인 다니엘 헤니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에 담긴 풍부하고 깊은 커피의 맛에 흠뻑 빠져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 다니엘 헤니는 촬영 도중 자신의 비주얼에 감탄하는 스태프들의 반응에 수줍어하는 한편,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조지아 크래프트의 풍부한 맛처럼 깊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을 마무리 했으며, 한국에서는 최근 영화 ‘돈’에 특별 출연하며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를 비롯해,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