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업체 마이셰프 100원 이벤트 성료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 100원 이벤트 성료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7.0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푸드테크벤처기업 마이셰프가 총 2회에 걸쳐 ‘스테이크 100원 이벤트’ 를 진행했다.

100원 이벤트는 마이셰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네이버 메인 배너에서도 노출되었다. 지정된 시간내에 구매한 고객들은 만원이상 구매 시, 마이셰프 인기제품인 하우스비프스테이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또한 최대 50%할인과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해 회원가입수가 10배이상 증가하는 등 신규 고객유치에도 성공적이었다고 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는 최초 HACCP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이번 100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에게도 마이셰프와 밀키트를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밀키트가 더욱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