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50년을감사해♥' 적금 출시
농협상호금융 '50년을감사해♥' 적금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7.11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50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전용 상품인 '50년을감사해♥적금'을 10일 출시했다.

50년을감사해♥적금은 지난 50년간 농협상호금융과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출시 된 상품으로 거래기간과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1.5%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농축협을 거래하지 않았더라도 적립횟수에 따른 우대금리 선물도 준비해 새로이 농협과 거래를 시작한 사람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앞으로 함께할 100년을 기약하며 100일간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비대면 매체인 NH스마트뱅킹과 NH콕뱅크에서 가입 가능하다.

상품출시와 함께 '농협상호금융 50번째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도 시행한다.

스마트폰으로 '50년을감사해♥적금' 등 금융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숙박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그 외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생일파티를 소문내는 공유이벤트만 참여해도 또래오래 치킨 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와 페이스북 '농협상호금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상호금융이 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