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고객 편의↑…홈페이지 새단장
팜한농, 고객 편의↑…홈페이지 새단장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8.05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성 검색으로 제품·병해충 정보 간단히
팜한농 홈페이지. <사진=팜한농>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팜한농이 고객 편의성 증대와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www.farmhannong.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통합검색 기능이 강화됐다. ‘ㄱ, ㄴ, ㄷ’ 등 초성만 입력해도 관련된 제품 및 병해충, 잡초, 작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작물별 정보 검색과 키워드 검색도 가능하다. 콘텐츠 간 상호 연결도 강화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관련된 내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만들었다.

팜한농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이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떠한 접속환경에서도 보기 좋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고령의 고객을 위해 글자 크기를 키우고 이미지 활용을 늘리는 등 가독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또 병해충·잡초 도감을 비롯해 다양한 기술·영상자료, 월페이퍼를 제공해 홈페이지의 통합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으며 기업 이미지와 웹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을 개선했다.

팜한농 관계자는 “농업인 고객의 디지털기기 이용률 증가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에 초점을 두고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며 “홈페이지가 고객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