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우바이오,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실시
농우바이오,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실시
  •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9.08.05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한복 대여·액자 증정
농우바이오(대표이사 이병각)는 이달 1~8일까지 총 6일 동안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북 성주관내 10개 읍·면과 달성군 하빈면 관내 지역농협에서 농업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한다.<사진=농우바이오>

(한국농업신문=이도현 기자)농우바이오(대표이사 이병각)는 이달 1~8일까지 총 6일 동안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북 성주관내 10개 읍·면과 달성군 하빈면 관내 지역농협에서 농업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농우바이오는 관내 지역농협과 연계해 현장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한복 대여, 장수사진 촬영 등을 실시했다. 현장에서는 촬영과 동시에 액자를 전달 받을 수 있다. 

농우바이오 관계자는 “다수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인 만큼 세세한 부분에 많은 신경을 썼다” 며 “봉사활동이 진행되는 성주와 달성군은 참외농사가 활발한 지역으로 은하수꿀참외와 함께 내년에도 참외 영농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병각 대표는 “영농활동으로 바쁜 농업인들에게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농업인들을 위한 기부문화 선두기업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