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 인증식품 할인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진행
6차산업 인증식품 할인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8.20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지마켓'에서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주)아로정보기술의 지리산휴제작소는 오는 9월 추석을 앞두고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온라인마켓 Gmarket(PC버전)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로정보기술은 앞서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이번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은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지리산권 3도(전남, 전북, 경남) 7시군(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의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식품을 비롯해 각 지역별 우수 식품들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기획전에 맞게 명절 시즌 판매 데이터와 구매 후기, 인기상품 등을 바탕으로 건강 지리산의 바른 먹거리 중 엄선된 명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농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6차산업(1,2,3차 산업을 복합해 농가에 높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키는 산업)인증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상품의 품질에 신뢰를 높였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리산 BEST와 ▲지역별 추천선물을 마련했다. 지리산 BEST에는 홍삼, 생강원액, 송화생버섯, 산양산삼 등 건강과 품격있는 선물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지역별 추천선물에는 지리산권 7시군별 우수 식품들이 선정되어 있다. 카테고리별 건강식품/가공식품/신선식품/건강차 등으로 분류해 누구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