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양파 시리즈',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 입점
마이셰프 '양파 시리즈',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 입점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09.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추가로 2~3개 팝업스토어 선보일 계획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국내 푸드테크 벤처기업 마이셰프가 지난 5일 부천 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은 ‘wanted 양파 시리즈 냉동 밀키트’ 다.

마이셰프의 밀키트 제품들.
마이셰프의 밀키트 제품들.

하나의 패키지에 소스와 손질한 재료를 담아 요리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밀키트'는 2030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했다. 최근에는 별도 장보기와 재료 손질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으로 3040 신혼부부, 맞벌이 부부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마이셰프는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wanted 양파 시리즈 밀키트 6종’ 제품을 9900원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특히 ‘마라샹궈’와 ‘칠리크랩’은 6종 중 온라인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부천 스타필드는 지난 5일 개장을 시작으로 일 평균 6만여 명 손님이 방문하면서 추석을 앞두고 쇼핑 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특히 부천, 시흥, 광명, 구로 등 4개 지역을 비롯해 다양한 광역 상권을 주위에 두고 있어, 마이셰프에게는 다양한 상권의 고객층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다.

마이셰프는 이를 계기로 전국 235개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장을 가속화한다. 하반기 추가적으로 2~3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복합 쇼핑몰 고객 대부분이 3040대 가족 단위로 주말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공간으로 이슈화 되고 있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판로를 모색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