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10.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2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12월까지 석달간 진행한다.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용적인 스포츠 의류인 '산책라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데이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라인 레깅스 팬츠’와 베지밀 병 기프티콘을, 1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마트몰도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산책라인 티셔츠’와 병 베지밀 기프티콘을, 1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과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두 능동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3050 여성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와 여성복 부문 1위를 차지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매 고객의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현재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20~40대 여성을 위한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간 2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전문가의 가이드 아래 체계적인 운동과 식이조절을 지원하고 건강한 신체 변화를 달성한 3명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