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7주년 축사]"한국농업신문, 농축산업 발전 기여에 감사"
[창간7주년 축사]"한국농업신문, 농축산업 발전 기여에 감사"
  • 한국농업신문 webmaster@n896.ndsoftnews.com
  • 승인 2019.10.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인들의 목소리 귀 기울여 주길
김만섭 한국오리협회장
김만섭 한국오리협회장
김만섭 한국오리협회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오리협회 회장 김만섭입니다. 한국농업신문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농축임업인의 권익 증진과 경쟁력 강화 등 농축산업 발전을 위해 애쓰신 노고에 무한한 존경을 표하며 오리 산업 종사자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벌써 가을의 중턱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현재 아시아 주변국에서 조류인플루엔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의 발생으로 인해 지리적으로 인접하고 있는 이들 국가로부터 국내로 유입될 가능성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특히 발병하게 되면 많은 재산 피해를 남겨 많은 축산농가가 어려움에 부닥쳐있습니다. 이에 우리 오리 농가들도 10월부터는 AI특별방역대책기간으로 AI 발생 시에 준하는 특별방역을 실시합니다.

또한, 협회에서도 AI 예방을 위한 기본 방역수칙과 농림축산식품부의 방역조치 사항 등을 팩스, 이메일, 문자, 메신저 등을 통해 신속히 홍보하는 등 비상상황근무체계에 돌입했으며, 차단방역을 위해 불철주야 뛰며, 오리산업 종사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국농업신문에서도 많은 관심과 함께 오리산업 종사자들을 응원해주시고, 항상 축산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올바른 정보제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한국농업신문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