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마늘·고구마맛 ‘발라먹는 스프레드 2종’ 출시
복음자리, 마늘·고구마맛 ‘발라먹는 스프레드 2종’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10.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버터에 마늘·고구마를 더한 ‘바로 발라먹는 스프레드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버터의 맛을 마늘의 향긋한 향미가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인 ‘마늘버터 스프레드’와 고구마의 달콤함에 시나몬의 은은한 향이 더해진 ‘고구마 스프레드’로 구성됐다.

튜브형 용기로 제작돼 스푼이나 나이프 없이 디저트 위에 바로 발라 먹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바쁜 아침에 빵이나 크래커 등에 버터를 따로 더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어 직장인,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깨질 위험이 없으며 휴대가 용이하고, 개봉 후 타액이나 이물질 등의 혼입 우려가 없어 위생적인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바로 발라먹는 스프레드는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바게트 빵이나 식빵은 물론 크래커 위에 부드럽게 바르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전문 제과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마늘·고구마 빵을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다. 특히, 프라이팬이나 토스트기를 사용해 노릇하게 구워진 빵을 활용하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김희망 PM은 “신제품 ‘바로 발라먹는 스프레드’로 다양한 디저트 위에 바로 발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늘·고구마 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음자리의 신제품은 복음자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