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론칭
정식품,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시리즈' 신규 광고 론칭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10.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광고 공유하면 추첨 통해 제품 증정 이벤트도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리얼시리즈’는 식물성 음료의 원조인 두유를 최초 개발한 정식품이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다.

‘리얼 아몬드', '리얼 월넛’, ‘리얼 코코넛’ 등 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이번 광고는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운동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 뷰티(REAL BEAUTY)'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피트니스’편, '플라잉 요가’편, ‘폴댄스’편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모델들은 각각 심플하지만 강렬한 고난도의 코어 동작을 선보여 가볍게 채우는 식물성 건강음료인 제품 특성을 임팩트있게 표현했다.

CF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실제 해당 분야의 선수 혹은 강사로 활동하는 등 탄탄한 운동실력은 물론 각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다.

특히 '피트니스'편에서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인 성주영은 권위 있는 피트니스 대회인 '2019 나바 WFF 아시아 그랑프리 파이널’의 ‘비키니’ 부분 1위를 차지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리얼시리즈'는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 지난해 7월 출시 후 최근 기존 제품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휴대가 용이하며 칼로리도 한 팩당 60~65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품은 이번 광고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품 공식 SNS에 게재된 신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게시글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리얼시리즈 1박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채우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리얼시리즈의 특성을 아름답고 강렬한 동작으로 표현했다"며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리얼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