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 완전정복 구독 서비스 출시
감귤 완전정복 구독 서비스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11.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과수원, 감귤 시즌 5개월 동안 대표 5종 발송 프로젝트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올겨울 감귤 완전정복에 도전하는 구독서비스가 출시됐다.

 

과수원 멤버십 서비스 당신의과수원(대표 오성훈)은 겨울 감귤 시즌 5개월 동안 황금향, 레드향, 천혜향 등 매월 제주의 대표적인 감귤을 한 종씩 보내주는 구독서비스(과일완전정복 프로젝트, 감귤 편)를 와디즈에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당신의과수원’은 공유경제 트렌드와 서브스크립션 모델을 기반으로 전국의 과수원과 과일나무를 개인에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멤버십 신청 시 과일나무 분양, 과일 관련 꾸러미 배송, 과수원 공유 체험 등을 연간 회원제로 운영하는 신선한 구독 모델이다.

감귤 구독서비스는 상품, 스토리, 서비스가 결합된 당신의과수원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즌 감귤 구독권(5회), 2020년감귤 스토리 캘린더, 감귤 과수원 체험(과수원 오두막, 과수원 미니 선과장, 수확 체험) 등 일반적인 구독모델과 체험농장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구독자 모집은 이달 1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다.

회사는 "대표적인 제주의 감귤을 모두 맛보고 싶은 감귤덕후나 겨울철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되어 매월 새로운 감귤을 보내고 싶은 분, 제주를 좋아해서 제주의 특산품인 감귤과 감귤나무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을 경우, 참여하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두 개 이상 구독하는 사람들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 품종에 대해 랜덤으로 과일 수량 업그레이드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전했다.

당신의과수원 오성훈 대표는“감귤 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복숭아, 사과, 포도, 배 등 다양한 품종으로 확대할 계획으로, 이를 위해 제주지역 이외의 과수원과 연결되는 과수원공유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