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화학, 신규제품 4품목 출시 
성보화학, 신규제품 4품목 출시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9.12.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수병해 전문 애니탄부터 이앙동시 최적화 ‘치트키’까지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성보화학(대표이사 윤정선) 은 내년도에 살균제 ‘애니탄 입상수화제’, 살충제 ‘에스페로 분산성액제’, 제초제 ‘치트키 입제’, 달팽이 전문약 유기농업자재 ‘페리맥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니탄 입상수화제
애니탄 입상수화제.

과수병해 전문 ‘애니탄 입상수화제’
신규물질 애니탄은 과수병해 전문약으로 ‘플루트리아폴’을 주성분으로 강력한 침투이행성을 특징으로 한다. 식물체 조직으로 빠르게 침투이행 되어 내부에 감염된 병원균에 대하여 빠르게 효과를 나타내고, 조직 내에서 유효성분이 물관부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이동하게 됨으로써 약제가 살포되지 않은 신초 및 새로운 조직에도 강력한 보호효과를 나타낸다. 

 

에스페로 분산성액제
에스페로 분산성액제.

나방·총채벌레 전문 ‘에스페로 분산성액제’
에스페로는 다양한 해충에 살충활성이 우수한 저항성 나방, 총채벌레 전문 살충제이다. 에스페로에 접촉되거나 섭식한 해충은 12시간 내 치사하는 빠르고 강한 살충력을 특징으로 하고, 빠르게 섭식을 중단시키고 치사시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 한다. 또한 꿀벌에도 안전한 약제다.

 

치트키.
치트키.

이앙동시 최적화 ‘치트키 입제’                              
치트키는 이앙동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잔효력이 우수하다. 중간낙수 이후에도 안정적인 약효발현 50일 지속 효과가 있다. 특히 다년생잡초(벗풀, 올방개, 올챙이고랭이)에 발생억제 효과가 뛰어나고 간편한 1KG 제형으로도 3KG 처리한 것과 동일한 약효를 특징으로 한다.

 

페리맥스.
페리맥스.

달팽이 방제 전문 ‘페리맥스’
달팽이 방제 전문 유기농업자재 페리맥스는 달팽이가 좋아하는 고급밀과 천연 유인제를 사용하여 유인효과와 살충효과가 뛰어나 작물에 피해가 적다. 또 녹다운 효과가 있어 약제를 먹으면 24시간 이내 빠르게 섭식 활동을 멈추고 치사하는 특징을 보인다. 내구성이 우수해 강우나 습기에도 제품의 형태를 오래 유지하고 농약이 아닌 인산철 성분으로 작물 재배기간 중 언제나 처리가 가능하고 환경에도 안전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