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25일 S-더비 참여해 ‘도심 속 건강 먹거리’ 육우 알려
육우자조금, 25일 S-더비 참여해 ‘도심 속 건강 먹거리’ 육우 알려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19.12.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잠실학생체육관서 시식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열띤 응원을 보여준 관객에게 SK 나이츠 선수 직접 찾아가 육우 선물세트 증정
육우자조금, 25일 S-더비 참여해 '도심 속 건강 먹거리' 육우 알려.
육우자조금, 25일 S-더비 참여해 '도심 속 건강 먹거리' 육우 알려.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25일 서울 SK나이츠와 서울 삼성 썬더스의 라이벌 매치인 ‘S더비(S-DERBY)’ 경기 현장에서 육우 시식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육우를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나눔으로 보답하고 겨울철 인기 스포츠 종목인 프로 농구 경기를 후원하며 건강한 식재료인 육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육우로 해피스마일 푸드트레일러에서 S더비(S-DERBY)경기를 방문한 관객 1000명에게 육우 등심스테이크와 담요를 제공했다. 또 부모님과 경기를 찾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경기 하프타임 동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육우 선물세트를 증정했고 추가로 SK 나이츠 선수들이 열띤 응원을 보여주는 관객을 직접 찾아가 육우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박대안 위원장은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을 많은 분들과 직접 만나 보답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2020년에도 대한민국의 건강지킴이로서 소비자가 사랑하는 모든 스포츠를 지원하고 후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