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유튜버 수향과 함께 연말파티 기획전 진행
마이셰프, 유튜버 수향과 함께 연말파티 기획전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19.12.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일까지 최대 68% 할인 판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밀키트 솔루션 기업 마이셰프가 연말연시를 맞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연말 홈파티 기획전을 지난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은 인기 먹방 유튜버 수향과 함께하는 것으로 12월 24일부터 ~ 1월 1일 신년까지 마이셰프 하우스비프스테이크 외 14종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8일 출시된 겨울 신메뉴 눈꽃함박스테이크는 마이셰프 자사 온라인 공식몰에서 10%할인된 가격으로 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최근 복잡한 곳에서 파티를 즐기는 것보다 집에서 가족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홈파티족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상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 소확행, 포미족(For Me)이 확산됨에 따라 식품 자신만의 감각으로 만든 요리, 플레이팅 등을 통해 SNS에 공유하는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며 “특히 이번 연말 파티 기획전은 젊은 2030 밀레니얼 세대 층을 타깃으로 이들이 열광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활용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 최초 HACCP 인증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 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밀키트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기업이다.

회사 관계자는 "다른 어떤 밀키트 업체들보다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벽 배송,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의 판매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삶 속에 밀키트가 더욱 친숙히 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적인 판매처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