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쌀겨추출물로 만든 ‘수면엔' 인증샷 이벤트 진행
그린스토어, 쌀겨추출물로 만든 ‘수면엔'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영양치료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의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수면엔의 주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쌀겨주정추출물)은 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의 효율 증가, 수면 입면 시간 감소 등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수면엔은 미강추출물 외에도 에너지대사와 관련된 비타민 B6와 나이아신, 긴장을 완화해주는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그린스토어의 수면엔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수면엔’, ‘#그린스토어수면엔’, ‘#수면엔인증샷이벤트’ 등 그린스토어에서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그린스토어는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그린스토어 수면엔 본품 1박스,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월 30일(목)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스토어 공식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현대인의 수면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면엔의 특장점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린스토어 수면엔은 섭취가 쉬운 분말 형태로 2주분(3g x 14포)이며, 전국 그린스토어 가맹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