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 'The 만족 선물세트' 출시
마이셰프,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 'The 만족 선물세트'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1.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지난 4월 냉동 밀키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데 이어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 'The 만족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밀키트는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재료 손질, 소스 만들기 등 번거로운 작업을 최소화한 제품을 말한다.

냉동 밀키트는 신선 식재료 본연의 특성이 손상되는 식재료를 제외하고 만든 밀키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The 만족 명절 선물 세트 4종 구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2인), △장흥 버섯 담은 삼합(2인), △홈레스토랑 파티팩(3인), △중화식 파티팩(3인)이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이전에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특별한 날에 먹을 수 있는 요리였다. 이제는 밖에서 기다리는 대기 시간 없이 간편하게 집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장흥 버섯 담은 삼합은 집에서 선뜻 요리하기 힘든 요리를 손질된 식재료로 굽기만 하면, 10분 만에 완성할 수 있게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으로,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냉동 밀키트는 비교적 유통 기한이 짧은 신선 밀키트의 단점을 보완해 오프라인 매장 및 수출 목적으로 처음 선보였다"며 "최근 냉동 밀키트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프리미엄 냉동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제품은 마이셰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쿠팡 로켓 프레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마이셰프 자사몰에서는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마이셰프는 앞으로도 냉동 형태에 적합한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