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딸기 밀크티' 마시고 선물 받자
공차 '딸기 밀크티' 마시고 선물 받자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2.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1잔 구매 시, 딸기맛 자일리톨 껌 1개 증정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1잔 구매 시 딸기맛 자일리톨 껌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차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딸기 신메뉴는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등 4종이다. 공차만의 프리미엄 얼그레이 티에 상큼 달콤한 맛의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더욱 풍성한 식감과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짭조롬한 치즈폼, 파인애플과 코코넛의 조화가 돋보이는 피나콜라다, 새콤한 열대과일 패션후르츠 등을 더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증정품인 딸기맛 자일리톨 껌은 앙증맞은 패키지로 보자마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핑크빛 통과 싱그러운 느낌의 그린 색 뚜껑은 단번에 딸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패키지 상단에는 딸기 꼭지 모양 그림으로 귀여움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공차의 딸기 음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소소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딸기 신메뉴도 마시고, 딸기 자일리톨 껌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