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츄마마 ‘프리미엄 돈카츄 셋트’ 19일 CJ오쇼핑 최화정쇼 방영
카츄마마 ‘프리미엄 돈카츄 셋트’ 19일 CJ오쇼핑 최화정쇼 방영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2.1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프리미엄 돈카츠 퓨전요리 전문점인 카츄마마가 19일 돈카츄 세트의 홈쇼핑 방송에 나선다.

19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 ENM 오쇼핑 부분 최화정 쇼에서 가정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돈카츄 세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2차 판매 한다.

 

카츄마마는 지난 11월 CJ오쇼핑 최화정 쇼에서 주문 폭주로 인해 준비된 물량이 전부 매진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방송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2차 판매 방송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카츄마마의 대표 메뉴인 통치즈 돈카츄 8개와 통등심 돈카츄 8개를 7만 900원(앱할인 시 6만 9900원)에 판매하며 최화정 쇼 방송 중에만 추가 파격 구성이 예정되어 있어 카츄마마 돈카츄를 더욱 저렴하게 맛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통치즈 돈카츄는 손으로 직접 통모짜렐라 치즈를 돼지고기로 감싸 풍미가 가득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통등심 돈카츄는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녹차가루를 이용한 깔끔한 맛까지 잡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주문 시, 특제 김치 마요 소스와 달콤한 바나나 소스도 함께 배송된다. 상큼한 김치 마요 소스는 통등심 돈카츄와 조화를 이루며, 바나나소스는 통치즈 돈카츄에 특유의 식감과 함께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맛을 더해줄 예정이다. 제품마다 각각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보관과 조리에 편리하다.

카츄마마 관계자는 “푸짐한 양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는 카츄마마의 돈카츄 메뉴가 최화정 쇼를 통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단장된 제품 구성과 특별한 소스 등의 특장점이 고급스럽고 특별한 최화정쇼와 만나 더욱 돋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