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온오프 이벤트 실시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온오프 이벤트 실시
  • 이은혜 기자 grace-227@newsfarm.co.kr
  • 승인 2020.03.0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인증점서 메뉴 할인과 미나리 제공
한돈몰·온라인 마켓 파격 할인 판매

(한국농업신문= 이은혜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부터 15일까지 13일간 한돈 인증점과 연계해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한돈 인증점 263개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주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을 할인 제공하며, 주메뉴 20,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1인분당 4,000원을 할인 제공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부터 15일까지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펼친다.<br>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부터 15일까지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펼친다.

행사기간 내 한돈 인증점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삼겹살에 건강하게 곁들일 수 있는 미나리를 무료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미나리는 식욕을 북돋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삼겹살과 함께 굽거나 쌈을 싸 먹기 좋은 대표적인 이색 식재료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먼 곳을 찾지 않아도 한돈 인증점에 방문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미나리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이번 행사는 인증점별 한돈 및 미나리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도 삼겹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돈몰에서는 내달 31일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 포함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구매자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마켓컬리에서는 삼겹살을 비롯한 한돈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각 행사 기간으로는 쿠팡은 내달 4일 오전 7시까지이며, 마켓컬리는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SSG 역시 내달 3일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을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미나리를 제공하는 한돈인증점 나눔행사는 소비자들이 삼겹살을 기왕이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