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도움주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관심
면역력 도움주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관심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3.0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서 매진 이어가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매우 중요한데, 이런 면에서 자사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인기리에 매진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질 등 고품질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D 등 8가지 기능성분을 배합했다.

산양분유를 비롯한 유아식 50년 노하우로 설계한 신제품 ‘하이뮨’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균형 있게 맞추고,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아미노산 류신과 피부, 연골의 핵심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근육과 뼈건강은 물론 각종 효소에 작용하여 건강유지에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비타민D와 장(腸) 건강과 배변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뼈건강에 중요한 칼슘, 마그네슘까지 하루 한 컵의 ‘하이뮨’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때문에 건강 고민이 늘어가는 요즘, 소화를 고려한 양질의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D 등 8가지 기능성분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도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며 “홈쇼핑 첫 방송 및 2차 방송까지 매진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