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귀리두유’ 출시
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귀리두유’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3.22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슈퍼푸드 귀리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신제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귀리두유’를 출시했다.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베타글루칸 등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한 곡물로 알려져 있다.

 

‘베지밀 꼭꼭 씹히는 귀리두유’는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소화와 다이어트에 좋은 식이섬유 1.1g과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베타글루칸 100mg을 함유했다. 여기에 성인 하루 섭취 권장량의 30%에 해당하는 양의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하는 등 꼼꼼한 영양설계로 온 가족 아침대용이나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곡물 분말에 두유나 우유, 물을 더해 섭취해야 하는 기존 간편대용식과 달리 통곡물과 두유액을 한 팩에 담아 더욱 간편하며 포만감도 든든히 채울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슈퍼푸드 귀리와 두유가 어우러진 고소한 맛과 영양, 꼭꼭 씹히는 특별한 식감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간편하게 한끼를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건강을 중시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직장인, 다이어트족 등에게도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지밀 꼭꼭 씹히는 귀리두유의 가격은 1팩(190ml)당 1100원(대형마트 기준)으로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