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전업농중앙연합회-바이오플랜, 쌀 산업 발전 MOU
쌀전업농중앙연합회-바이오플랜, 쌀 산업 발전 MOU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20.03.2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농자재 지원 및 선진 농법 교육 등 협약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회장 이은만)과 ㈜바이오플랜(대표 유승권)은 지난 24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 사무실에서 쌀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쌀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인식 재고와 쌀 산업 발전을 위한 대책 마련 ▲쌀전업농중앙회는 고품질, 안전한 쌀 생산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바이오플랜은 우수한 농자재 생산 및 선진농법 교육 진행 ▲사업 전개와 과련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공동사업 추진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은만 회장은 “이번 바이오플랜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검증된 우수 농자재의 안정적 공급과 더불어 선진농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면서 “앞으로 함께 쌀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바이오플랜은 식량작물 중점기업으로 현재 시장에서 25day, 엑토신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농가 세미나를 개최하고 벼 재배에 최적화된 농법을 교육하는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승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쌀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인식을 높이고 쌀 산업과 쌀전업농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