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실시
SG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실시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20.04.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농업 관심 높이고 가치 알려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은 지난 1일부터 한 달 동안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논과 밭에서 직접 땀을 흘리는 일반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 받아 농업인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농업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보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업인을 가족, 친척, 친구로 두신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SG한국삼공(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돼 있으며, 사연 당첨자는 내달 20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올해 5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인 캠페인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