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롱제로’ 고객 감사 이벤트    
팜한농, ‘롱제로’ 고객 감사 이벤트    
  • 최정민 기자 cjm@newsfarm.co.kr
  • 승인 2020.04.2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제로’ 40일 이상 오래가는 이앙동시처리 논제초제

(한국농업신문=최정민 기자)팜한농이 이앙동시처리 논제초제 ‘롱제로 입제’ 100 만개 판매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 박스 속 행운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롱제로’ 제품 박스 안 당첨 엽서 유무를 확인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당첨 엽서에 경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한 후 팜한농 이벤트 담당자에게 보내면 된다. 

‘롱제로’는  40일 이상 약효가 지속되는 이앙동시처리 논제초제로, 이앙동시처리기로 살포 후 물 관리만 신경 쓰면 후기 제초제 처리 없이도 수확기 잡초까지 방제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특히 피, 물달개비, 올챙이고랭이를 비롯해 방제가 어려운 벗풀 , 새섬매자기 등에도 제초효과가 우수하며, 장기간 논이끼(조류) 발생 억제로 논물이 맑게 유지돼 벼의 초기 생육과 뿌리 활착에 도움을 준다. 이앙 동시부터 초중기까지 처리시기의 폭이 넓어 사용이 편리하며 찰벼, 흑미 등 대부분의 품종에 약해가 없어 혼작하는 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팜한농 담당자는 “롱제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롱제로를 사용해 간편하게 논잡초를 방제하고 풍년 농사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