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가정의달 최대 50% 할인 캠핑 기획전 진행
마이셰프, 가정의달 최대 50% 할인 캠핑 기획전 진행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4.2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선보인다.

 

밀키트는 식사(Meal)와 키트(Kit)라는 뜻으로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정량화된 양념, 레시피까지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캠핑 메뉴로도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마이셰프는 집에서나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모아 지난 23일부터 최대 50% 할인하는 ‘캠핑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캠핑하면 떠오르는 제품은 바로 고기다. 마이셰프의 ‘로얄크리미 스테이크’는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이 굽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손쉽게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은 바로 국물 요리다. 마이셰프 ‘UFO 부대찌개’는 훈제 햄, 순살 햄, 치즈, 라면 사리와 깊은 맛을 내는 셰프의 비법 육수까지 들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쌀쌀한 저녁 날씨에 따뜻한 국물 요리 한 모금은 캠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황금연휴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요리와 힐링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