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5월 ‘감사의 달’ 게릴라 이벤트 실시
마이셰프, 5월 ‘감사의 달’ 게릴라 이벤트 실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5.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밀키트 기업 마이셰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2011년 이후 250회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2명의 우수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는 감사선물로 르쿠루제 식기 세트와 BEST 밀키트 세트, 그리고 마이셰프 임종억 대표의 감사 편지까지 함께 전달한다.

2명의 우수고객은 각각 2011년과 2017년 회원 등록했다. 모두 250회 이상 오랜 기간 마이셰프 제품을 구매한 이력을 갖고 있다. 밀키트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구매력을 가진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성장잠재력을 방증하는 것이라고 마이셰프는 해석했다. 

마이셰프는 2011년 설립 이후, 업계 최초로 획득한 벤처인증, HACCP 인증, ISO22000 인증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더불어 검증된 400여 종의 레시피를 포함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 역량을 가지고 있는 업체로 최근에는 경기 광주에 제2공장을 구축하여 업계 최초 1일 3만 5천 개의 양산이 가능한 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벤트에 선정된 마이셰프 우수고객 2분에게 마이셰프 밀키트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았다.

- 마이셰프에서 밀키트를 구입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박oo : 개성 있는 밀키트 업체를 찾다가 마이셰프를 발견했습니다. 음식에서 맛은 물론 담음새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마이셰프 밀키트는 색상까지 고려해서 예쁘게 플레이팅 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이oo : 마이셰프 밀키트는 입맛에 잘 맞아서 자주 방문합니다.


- 마이셰프의 이미지는 어떤가요? 마이셰프를 만나고 나서 달라진 점이 있으시다면?

박oo : 글로벌 푸드에 강한 느낌이에요. 특히 명절 때 편하게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서 찾습니다.

이oo : 깔끔함, 깨끗함, 믿음이 가는 이미지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기념일에 색다르면서 깔끔한 음식을 차리고 싶을 때 마이셰프를 찾습니다.

-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마이셰프의 베스트 메뉴는 무엇인가요?

박oo : 양장피나 동남아 음식들이 입맛에 맞았어요. 요즘은 할인하는 상품들을 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oo : 레드와인 스테이크나 베트남 요리가 입맛에 맞아서 좋아합니다.

- 마이셰프에서 꼭 출시되었으면 하는 신제품이 있을까요?

박oo : 글로벌한 상품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멕시코, 프랑스, 이탈리아 등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이 추가되면 자주 찾을 것 같아요

이oo : 마이셰프에 있는 돼지갈비찜, 아귀찜처럼 다양한 한국 요리나 중국 요리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