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한우먹는날’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열어
한우협회, ‘한우먹는날’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열어
  • 이은혜 기자 grace-227@newsfarm.co.kr
  • 승인 2020.05.1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정육·구이·부산물·가정간편식 시중보다 최대 45% 저렴

(한국농업신문= 이은혜 기자)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가 직접 운영하는 식육판매점 ‘한우먹는날’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로 한우 등심과 곰탕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카톡에서 한우먹는날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후, 1:1 채팅창에 이름과 휴대폰번호 뒷자리, 참여완료라는 채팅까지 입력해 전송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참여: http://pf.kakao.com/_xonjfxb, 예: 김한우/1234/참여완료)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일 한우먹는날 쇼핑몰과 카카오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한우 1등급 등심 300g(5명)과 가정간편식 ‘한우한마리곰탕(600g)’ 2개(15명) 등 총 20명에게 한우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한우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고 기호에 따라 가정에서 한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우먹는날은 한우의 모든 부위를 상시 할인중이다.

서영석 전국한우협회 유통사업국장은 “한우먹는날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서울·수도권을 포함해 전국을 비교해도 제일 저렴한 편이다”며 “한우먹는날에서 한우의 모든 부위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쇼핑몰도 방문해 한우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