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면역력 강화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 유튜브 공개
푸르밀, 면역력 강화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 유튜브 공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06.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장 면역력까지 챙기는 발효유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면역의 중요성이 높아져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1일 밝혔다.

 

영상은 다양한 마스크와 착장을 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내 몸을 먼저 강화하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어 면역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현실을 반영하고 장 건강과 자기방어, 에너지까지 3중 케어 프로젝트 트리플케어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트리플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자기방어성분을 포함한 ‘3중 케어 시스템’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다. 특히 특허 받은 기능성 유산균 nF1과 카제이균, 비피더스균까지 건강한 장을 위한 3가지 복합유산균을 함유했다.

유산균을 포함해 면역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성분 산화아연과 상황버섯추출물 등 면역(자기방어)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케어 디지털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트리플케어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트리플케어가 고객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