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 '물광크림' '여드름 톡톡이'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 '물광크림' '여드름 톡톡이'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김진혁 기자 lclalgr3@naver.com
  • 승인 2020.09.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국농업신문=김진혁 기자] 22일 캐시워크에 올라온 '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 돈버는 퀴즈 세 번째 문제는 "필라테스더블유의 비타민C는 ㅇㅎㅅㅅ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ㅇㅎㅅㅅ는 무엇일까요?"이다.

힌트는 정답찾으러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해 찾을 수 있다.

이날 출제된 '김호중 다이어트 필라테스 더블유' 관련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유해산소’이다.

'물광크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주름,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속건조는 피부 타입이 아니라 환경에 따라 변하는 0000이기 때문에 지성 피부에도 나타날수 있습니다. 밀크터치 물광크림은 3단계 수분공급과 더불어 물막 코팅으로 증발되는 수분을 차단하여 속건조를 해결해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0000은?(초성힌트는 ㅍㅂㅅㅌ)"이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물광크림'를 검색하면 나오는 홈페이지의 이벤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피부상태'이다.

이어 여드름 톡톡이 관련 돈버는 퀴즈는 "카레부부의 피부 진정템,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에는 품질 좋은 호주산 100% OOO 티트리가 함유되어 피부진정 및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ㄱㄴ)"이다. 

정답은 '유기농'이다.

조성아 기미크림 관련 퀴즈는 "조성아 기미크림은 효과적인 기미개선을 위해 깊게 뿌리내린 속기미부터 눈에 보이는 겉기미케어, 숨은 ㅇㅇㅇㅇ 케어까지 케어합니다. 또한 강력한 ㅇㅇㅇㅇ케어 효과를 위해 골든토마토를 함유하였습니다. 초성힌트 ㅇㄹㄱㅁ"다. 

정답은 '어린기미'다.

한국농업신문, NEWS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