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유기농.친환경식품 500가지 40% 할인 판매전
초록마을, 유기농.친환경식품 500가지 40% 할인 판매전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0.10.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5일까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진행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친환경 유기농식품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12일부터 25일까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500가지 이상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초록마을이 12일 양천구 초록마을 목동점에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마을]
초록마을이 12일 양천구 초록마을 목동점에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마을]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지금,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 유기농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 한끼는 유기농 ∙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든든하게 몸을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초록마을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체험하며 유기농 일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유기농 쌀과 무농약 감자, 시금치 등 친환경 농산물을 비롯해 사과, 단감, 반시 등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닭가슴살, 다짐육 등 축수산류와 음료류,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인기상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 또는 1+1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에 500가지 이상의 품목에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1일 1회 한정해 ‘초록마을 주방세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카드 결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3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13일부터는 초록마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기농 한끼를 선물해 드립니다’ <고마운사람편>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유기농 한끼를 선물하고 싶은 고마운 사람과 사연을 남긴 후 유기농 밥상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초록마을 5만원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는 25일까지 전국 초록마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에는 우리 땅에서 나는 우리 식재료를 활용해 우리의 음식을 만드는 ‘이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초록마을 모진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초록마을이 국민의 면역력과 건강에 기여하는 유기농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