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 김진혁 기자 lclalgr3@naver.com
  • 승인 2020.12.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국농업신문=김진혁 기자]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원진성형외과의원'에 대해 묻는 퀴즈를 출제해 정답과 함께 공개한다. 

14일 오전에 캐시워크에 올라온 돈버는 퀴즈는 "눈과 눈썹 사이의 거리가 좁고 눈썹으로 인해 인상이 강해 보일 때 원진의 최소 절개 내시경을 이용한 OOOO눈썹올림술 수술법을 통해 부드럽고 시원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이다.

힌트는 정답찾으러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해 찾을 수 있다.

이날 출제된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엔젤아이'다.

두 번째 문제는 "원진성형외과 x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 원진성형외과가 뭉쳤다. 원진의 20여 년의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개발된 브랜드 ○○○은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만 첨가하여 시술 후 진정이 필요한 피부 케어를 위해 원진성형외과 피부 관리실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ㅋㄴㅍ)"이고, 정답은 '키네프'이.

세 번째 문제는 "4050 동안성형도 원진이 하면 다른 이유? 나이가 들면 생기는 처진 눈꺼풀과 눈밑 주름 고민 ! 원진에서는 W○○○○○○수술법을 통해 시간을 되돌린 듯 젊고 생기있는 동안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수술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ㅇㄱㅎㅇㄱ)"이고, 정답은 '상안검하안검' 이다.

네 번째 문제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상담! 원진은 내원이 어려운 고객들의 원활한 상담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비대면 화상 상담 앱 찐톡을 도입했습니다. 찐톡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대에 화상 상담이 가능하고 상담 후 예약 시 ○○까지 더해져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였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ㅎㅇ)"이고, 정답은 할인이다.

한국농업신문, NEWS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