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비상선언’ 비하인드 스틸 공개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비상선언’ 비하인드 스틸 공개
  • 김진혁 기자 lclalgr3@naver.com
  • 승인 2022.08.2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쇼박스
사진출처=쇼박스

 

[한국농업신문=김진혁 기자] 영화 <비상선언>이 뜨거웠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1 리얼한 체험형 영화의 비하인드, 현장 세트 스틸 공개!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영화 <비상선언>의 비하인드 스틸은 현장 세트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다. <비상선언>에서 다급한 현장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낸 상황실 세트의 모습이 최초로 스틸로 공개됐다.

상황실 세트는 배우들의 열연을 돕기 위해 최대한 사실과 같은 디테일함을 살려서 구성됐다. 모니터 화면의 이미지조차 사전 제작으로 화면에 담아낸 <비상선언> 제작진들의 꼼꼼함을 엿볼 수 있다.

이어 360도 롤링 짐벌(Gimbal)이 돌아가는 현장의 모습도 스틸에 담겼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대형 비행기 세트의 롤링 짐벌(Gimbal)은 마치 관객들이 비행기에 함께 탑승한 듯한 몰입도를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2 압도적 몰입감을 부른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

공개된 스틸은 배우들이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현수역으로 열연한 김남길은 현장에서도 재차 콘티를 확인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어 인생 캐릭터 경신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진석역으로 열연을 펼친 임시완이 촬영 현장에서 늘 진석의 서늘한 눈빛을 표현하기 위해 집중을 거듭했던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매 순간 최선을 다한 배우들의 치열한 노력들로 완성된 <비상선언>은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기며 입소문을 낳고 있다.

3 완벽한 열연 앙상블!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마지막으로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비상선언>의 열연 앙상블을 완성한 배우들의 현장에서의 호흡을 담아냈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까지 대한민국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비상선언>은 현장에서의 호흡도 남달랐다.

특히 화기애애한 지상팀의 모습은 훈훈했던 현장에서의 케미스트리를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재혁역의 이병헌은 좁은 기내에서 촬영하는 만큼 동선의 합을 꼼꼼히 맞추기 위해 디테일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처럼 배우와 제작진 모두 치밀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의 사상 초유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로,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농업신문, NEWS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