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임재범 출격, 황치열&김창연-유성은&루이-이소정 등 가창력 끝판왕들 무대 준비
‘불후의 명곡’ 임재범 출격, 황치열&김창연-유성은&루이-이소정 등 가창력 끝판왕들 무대 준비
  • 김진혁 기자 lclalgr3@naver.com
  • 승인 2022.09.0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TV
KBS2TV

 

 

[한국농업신문=김진혁 기자] 불후의 명곡레전드 보컬리스트 임재범이 7년만에 돌아온다.

3()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1회는 아티스트 임재범 편으로 진행된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노래의 신 임재범과 그를 존경하는 후배 아티스트 군단이 출연해 레전드 무대를 대거 탄생시킨다. 정홍일, 서문탁, 이정, 임태경, 황치열&김창연, 유성은&루이, 이소정, 김기태, 김재환 등 가창력 끝판왕들의 역대급 무대가 준비돼 있다.

특히 임재범의 오프닝 무대가 예정돼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임재범은 불후의 명곡을 위해 비상을 오프닝 무대로 선보인다. 전설 속 불사조의 뜨거운 날개짓을 떠오르게 할 정도로 벅찬 감동과 강렬한 전율을 선사했다. 특히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목소리와 독보적인 호소력이 관객들을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7년만에 무대로 돌아온 임재범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소회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후 임재범은 처음 무대에 서는 기분이 든다라고 밝힌 후 다시 노래해줬으면 하는 많은 분들의 바람 덕분에 용기내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었다7년이란 시간은 뜨거운 응원과 지지로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인사를 전하고 후배 아티스트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한다.

임재범의 오프닝 무대와 함께 가창력 끝판왕으로 평가받는 정홍일, 서문탁, 이정, 임태경, 황치열&김창연, 유성은&루이, 이소정, 김기태, 김재환 등 9팀의 아티스트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10KBS2TV에서 방송된다.

한국농업신문, NEWS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