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방송인 최은경과 협업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출시
우리의식탁, 방송인 최은경과 협업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출시
  • 유은영 기자 you@newsfarm.co.kr
  • 승인 2022.09.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이번에는 주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방송인 최은경과 협업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우리의식탁의 푸드 전문가들과 최은경이 반 년 넘게 관능평가를 진행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심도 있게 논의하여 기획된 제품이다.
 
종류는 멸치육수, 매콤해물, 치킨채소 총 3종으로 기존의 코인육수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분말 타입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에 들어간 원료의 경우 12가지 국내산 원료에 화이트토마토, 초록입홍합, 글루칸 등 건강기능식품에 주로 활용되는 슈퍼푸드를 넣어 기존 제품들과 확실한 차별화를 더했다.
 
포장도 한 포씩 낱개단위로 되어있어 위생적이고 쉽고 간편하게 꺼내서 사용이 가능해 요리를 가장 많이 하는 3040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제품은 고급스러운 올블랙의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주방에 디스플레이 하기에도 적합하여, 선물용으로 활용하는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우리의식탁 온라인몰 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몰에서 판매하며, 최은경의 SNS와 초이메종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의식탁은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를 시작으로 최은경과 함께 다양한 협업상품을 런칭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셀러브리티와의 콜라보를 주도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PB브랜드로 출시할 계획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초이스레시피 분말육수는 한 포씩 사용해 그 어떤 제품보다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며 “기존 한식에 국한된 육수제품을 넘어 동남아 음식, 양식까지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해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어 육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줄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