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골든팜 청도복숭아’-‘저당 굴림만두’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종합] ‘골든팜 청도복숭아’-‘저당 굴림만두’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 김진혁 기자 lclalgr3@naver.com
  • 승인 2022.09.2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김진혁 기자] 24일 돈버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출제, 남아 있는 문제와 정답에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청도 복숭아 병조림' 관련 문제는 "골든팜 청도복숭아 자연그대로 병조림"은 청도에서 직접 재배한 복숭아로 1차 수작업으로 하자 없는 복숭아를 선별합니다. 2차 멸균과정을 거쳐 한알 한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병에 O알 이상 최대한 많이 담았습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7’이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관련 문제는 '손으로 빚어 더욱 맛있는 육즙가득 저당굴림만두! 육즙가득 만 두소를 타피오카 전분 위에 살살 굴려 시중만두보다 OO배 얇은 0.1mm 만두피를 자랑하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는 탄수화물 걱정없이 쫄깃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OO?'이고, 정답은 '10’이다.

'배달의민족' 관련 문제는 '배달의민족이 처음이라면, 2만원 쿠폰으로 먹고 싶은 메뉴를 마음껏 주문해보세요! 치킨은 물론 떡볶이, 파스타, 커피까지 우리 동네 OO에서 주문 할 수 있어요!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ㅁㅈ)'이고, 정답은 '맛집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은 유럽산 NON-GMO OOOO 글루타치온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에 효모균을 공급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기업 LALLEMAND사의 에스토니아산 엥게비타 원료입니 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ㅁㅇㄹ)'이고, 정답은 '효모유래'이다.

'대학약콩두유' 관련 문제는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넣은 대학 약콩두유!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든 대학약콩두유는 100% 국산약콩을 OOO 그대로 갈아 만든 두유로 콩의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고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OOO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껍질째이다.

'키토선생 저당식단세트' 관련 문제는 저당 식단관리세트 한정세일 마감임박키토선생 저당 식단 관리세트의 저당굴림만두는 밀가루 대신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여 차원이 다른 OOO으로 탄수화물은 줄이고 만두피의 식감을 그대로 살려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쫄깃함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탄수화물 분해효소와 단백질 분해효소의 OOOO 역가수치 252,500unit을 보장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ㅎㅈㅎ)'이고, 정답은 '균형잡힌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문제는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은 4단계 표적필링으로 깨끗하게 필링을 도와줍니다. 특히 BHA는 과잉피지를 제거하는 OOOO 성분인데요,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피지필링이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모니모 가입 후 받은 럭키젤리는 "OOOO"로 교환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ㅁㄴㅁㄴ)'이고,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신한마이카관련 문제는 '신한마이카와 함께 OOOOO! 배리어프리 위시리스트 이벤트 숨은 배리어 찾고 위시리스트를 작성해주세요! 예시 1. 배리어로 인해 사고가 우려되는 곳! 예시 2. 배리어로 인해 불편함이 우려되는 곳! 예시 3. 배리어로 인해 편하게 즐길 수 없는 곳!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ㅈㅂㅎㅁㄱ)'이고, 정답은 '장벽허물기이다.

'하루공방' 관련 문제는 '하루공방 기름 차단 덮개는 수십개의 구멍을 통한 물 배출도 편리해 OOOO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채반대용이다.

'메디픽미 콜라겐관련 문제는 '뷰티 유튜버들과 연예인들도 즐겨쓴다는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세럼'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OOOO이 함유 되어있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촘촘히 채워주며 피부결을 살려준다고 합니다!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pdrn'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관련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직접+유도 살충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거치가 가능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가 받은 안전 장치로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OOO 유도 방식으로 초파리 등 작은 해충도 흡착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ㅈㅈㄱ)'이고, 정답은 '정전기이다.

'워너랩 워너버닝 다이어트' 관련 문제는 '먹을거 다 먹으면서 하루 O알 간편하게 다잇어트할 수 있는 워 너버닝알파!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2’이다.

'신한pLay' 관련 문제는 '신한플레이에서는 매일 최대 5,000포인트를 드리는 OX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OX퀴즈 이벤트 행사기간은 'OO' 'OO'일까지 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 주세요! (힌트 : 숫자 4)'이고, 정답은 '1231'이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 그리고 OOOO가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삼성화재'이다.

'빨간통 다이어트' 관련 문제는 '50,000개의 후기가 증명하는 빨간통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올로지는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캐시워크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최대 70%, 초특가 할인과 함께 회원가입만 해도 최대 OOO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이고, 정답은 '1만원'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 캐시로 받을 수 있다.

한국농업신문, NEWS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