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 3종 출시
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 3종 출시
  • 이은용 ley@newsfarm.co.kr
  • 승인 2015.05.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산 토종닭 원료…지방↓·식감 ‘좋아’

불타는 매운맛·달콤한 짜장 맛·간장조림 맛

㈜하림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입맛이 떨어진 소비자들을 위해 100% 하림 국내산 토종닭에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을 곁들인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 3종을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불타는 매운맛 ▲달콤한 짜장 맛 ▲간장조림 맛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3가지 소스가 각각 동봉돼 있어 기호에 따라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사리나 야채를 더하면 외식에서 즐기던 닭갈비 못지않은 훌륭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한 봉지에 250g의 순살 토종닭을 간단하게 소스와 볶기만 하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 더운 날씨에 요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에서 냉동하는 급속개별냉동(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술이 적용, 해동 후 조리 시에도 닭고기의 신선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100% 국내산 토종닭을 원료로 해 일반 육계 품종에 비해 지방이 적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강기철 하림 마케팅실장은 “별미 외식메뉴로 손꼽히는 닭갈비를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더운 날씨에 소비자들의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용 기자 ley@newsf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