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종합기계, ‘SNS 홍보 이벤트’ 실시
국제종합기계, ‘SNS 홍보 이벤트’ 실시
  • 이은용 ley@newsfarm.co.kr
  • 승인 2016.03.2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프티콘·알루미늄 갈퀴 등 선물 증정

신제품 럭센트랙터 48·56마력 출시 기념

국제종합기계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전국에 농기계 고객 및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SNS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SNS 홍보 이벤트는 신제품 럭센트랙터 48마력과 56마력을 출시해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농기계에 대한 신제품도 접하고 국제 대리점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LUXEN트랙터는 ○○○다. ○○하고 싶다.’ 문장의 빈칸 채우기로 카카오톡에 국제종합기계와 친구를 추가해 빈칸을 답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도 맺고 간단한 주소와 이름을 접수하고 국제 대리점에 방문하면 농작업에 편리한 알루미늄 갈퀴를 300명 한정으로 무료 제공한다.

또한 대리점 현장에서 인증샷을 보내면 예쁜 액자까지 무료로 보내준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8도에 있는 국제영업소, 농협, 국제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거나, 럭센이블로그(kluxen.blog.me), 국제 홈페이지(www.kukje21.co.kr) 또는 카카오톡에 친구 추가로 ‘국제종합기계’를 검색하면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과 더 소통하고, 카카오톡 친구로 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밖에도 국제 48마력, 56마력 신제품 럭센 트랙터는 전국 130개 국제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해 6월말까지 3년 AS 무상보증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은용 기자 ley@newsf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