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4주년축사-이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창간4주년축사-이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 편집국 newsfarm@newsfarm.co.kr
  • 승인 2016.10.1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과 농업분야 우리의 귀중한 자산이자 미래”

대한민국 쌀 농업의 보호와 발전을 위해 쌀 전업농을 육성하는 농업정론지이자 국내 농업계의 발전을 위해 선도하는 한국농업신문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전국 한우농가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축산 분야 강대국과의 연이은 FTA체결, 김영란법으로 인한 소비위축 우려, 대기업 진출 움직임, 잘못된 정보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 등으로 인하여 농가들이 한우산업을 떠나는 등 많은 어려움을 역시 겪고 있습니다.

축산과 농업분야는 우리의 귀중한 자산이자 미래입니다. 이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역경을 이겨내고자 한우농가와 함께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직거래장터, 캠핑 페스티벌 개최 등을 통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대한민국 한우먹는 날(11월 1일)’에는 대한민국 온 국민이 한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날이 되도록 각종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확대시켜 한우소비 촉진 및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서도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 분야에서 힘을 합쳐 농업인들이 나아간다면 미래의 농산업은 보다 발전되어 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의 밝은 농업의 미래를 위해 한국농업신문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농업의 희망을 엿볼 수 있는 날카로운 분석으로 우리 농축산업인들에게 힘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