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인증
에듀윌,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인증
  • 박용진 sushin@hanmail.net
  • 승인 2018.01.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24일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공식 인증기관인 KRI 한국기록원 김덕은 원장,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KRI한국기록원은 각종 우수한 기록들과 국내 최고 기록들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의 이번 ‘최고기록’ 인증은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루어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하고 합격자 3252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이 에듀윌에서 공부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에듀윌의 이번 기록은 이미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 수험생 중 2066명이 합격해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로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아 기록 인증의 객관성과 투명성, 공정성을 확보했다”며 “특히 자사의 기록을 다시 경신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에듀윌의 이번 기록보다 더 우수한 기록을 수립한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이 있다면 언제든지 한국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기록 도전 신청이 가능하다”며 “한국기록원 기록 도전 주요규정 중 하나가 기록은 언제든지 깨어질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라고 기록 인증 절차와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현재 전국 12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관리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 학원 대비 수험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자사만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도 보유,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 서적의 경우에도 2017년 1월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의 온·오프라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진행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질 높은 이러닝 시스템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써의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거머쥔 것과 더불어, 서울 시장상을 비롯한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 이사는 “2년연속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수험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에듀윌의 축적된 노하우 등을 통해 얻어진 결과”라고 자평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합격의 영광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